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슈가맨 사랑인 걸 모세의 출연 - 모세의 사연은?

by 엔조이홀릭 2016. 1. 20.
반응형

 

2016년 1월 19일에 방영된 JTBC 투유프로젝트 슈가맨에는

'사랑인 걸'을 부른 모세씨가 나왔습니다!!

 

 

오래간만에 듣는 모세씨의 감미로운 '사랑인 걸'

 

 

30대에선 올불이 나오네요!!ㅋ

슈가맨에서 모세씨는 자신의 예명이 모세가 된 이유를 설명해줍니다!

 

 

회사사장님이 개신교 신자여서 모세가 되었다고 하는 모세씨.

회사 상태가 어려운 가운데 데뷔를 했다는데요!!
모세라는 이름을 짓게된 이유는
'우리가 기적을 한번 일으켜 보자!!"
라며 모세라고 지어졌다고 합니다!!
집안은 무교고 어머니는 절어다닌다며 웃음을 주네요!!ㅋㅋ
또한 모세라는 이름때문에 불교쪽 방송이나 행사쪽은 가보지 못했구요!!
개신교나 천주교 쪽에서는 그렇게 이용한 것을 미워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모세라는 이름의 불리한 점도 알려주네요!!

 

 

 

모세씨는 2005년에 데뷔해서

1집앨범에 수록된 '사랑인 걸'이 히트를 치면서

사람들에게 알려졌는데요!!

 

 

유재석씨의 갑자기 사라졌다는 질문에 모세씨는

"사실 매년 앨범이 나왔지만, '사랑인 걸' 이라는 이미지에 갇혀서,
대중들이 다른 노래를 잘 안들으실려고 하는거 같아요.
어딜 가도 '사랑인 걸' 듣기를 원하시니까.
고마운 곡이지만 극복해야 되는 노래인거 같아요"

라면서 히트곡 이면에 어려운 점도 알려주네요!!

 

정말 오래간만에 본 듯한데..

매년 앨범 활동을 하고 있었다니..

좀 놀랍기도 하네요!!

 

 아래 영상은 슈가맨 모세의 사랑인 걸 무대영상입니다!

 

 

 아래 영상은 아이콘의 사랑이 걸 무대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