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 능력자, 별밤의 정체는? & 내 사랑 투유 듀엣 무대!!

by 엔조이홀릭 2016. 1. 24.
반응형

 

 

 

2016년 1월24일 방영된 복면가왕의 1라운드 무대에서는

능력자와 별밤이 듀엣무대를 펼쳤습니다!

 

 

 능력자와 별밤은 조갑경 홍서범의

내 사랑 투유라는 곡으로 한 무대를 꾸몄는데요..

 

 

능력자 별밤 모두 고음 부분이 좋네요!!

별밤과 능력자 모두 뭔가 익숙한 목소리 같기도 하고요!!

능력자의 목소리에는 절절함과 애절함도 섞여 있어서 가슴이 아리기도 하고요!!

 

이 두명 의 대결에서는 능력자가 승리를 했는데요!!

별밤의 정체가 밝혀지자 정말 오래간만에 본 가수가 등장을 하네요!!

 

 

복면가왕 별밤의 정체는 바로 자두씨입니다!

어느덧 데뷔 16년차 가수가된 자두씨!!

 

김밥,잘 가, 대화가 필요해등 다양한 히트곡을 가지고 있는 자두씨는

언제가 부터 TV에서는 모습을 자주 보지 못했었는데요!!

오래간만에 보니 반갑기도 하고

톡톡튀던 예전과는 많이 달라지기도 하고.. 

 

김밥이라는 노래가 대히트를 치면서

사람들이 '음식 노래 부르는 애' 라고 규정을 하자

새로운 모습으로 바꾸고 싶어서 많이 힘들었다는 자두씨!!

앞으로 자신이 갖은 새로운 힘으로 더욱 빛나는 가수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한편,

복면가왕 능력자의 정체는 김용준씨가 아닌가라는 이야기가 많은데요!!

김용준씨의 노래와 복면가왕 능력자의 노래 하는 창법이 많이 닮은 듯 하긴 하네요!!

 

 아래 영상은 SG워너비의 가슴뛰다가 뮤직비디오입니다.

 

 

 아래 영상은 복면가왕 능력자 별밤의 듀엣곡 무대 영상입니다!

 

 

 

복면가왕 능력자의 정체가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 클릭!!

http://enjoyholic.tistory.com/916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