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프루듀스 101 허찬미 가장 기대되는 참가자!!

by 엔조이홀릭 2016. 1. 23.
반응형

 

 

2016년1월23일 23시 Mnet에서 방영된 프로듀스 101에는

허찬미씨가 나왔는데요!!

101명의 소녀들 중 가장 기대가 되는 참가자네요!!

 

 

현재는 더블킥 컴퍼니에 있다는 허찬미씨!!

 

 

허찬미씨는 연습생 기간만 총 10년 4개월이고,

SM 연습생 출신에 소녀시대, F(x) 데뷔조였고,

혼성그룹 남녀공학, 걸그룹 파이브 돌스의 메인 보컬 까지 했다고 하는데요!!

정말 내공은 깊은데 아직 까지는 빛을 보지 못한 허찬미씨네요!!

정말 힘든 시간을 보냈을 듯 합니다!

 

  

허찬미씨는 Rihanna의 Don't stop the music을 불렀는데요!!

정말 노래 잘하네요!!

도데체 그 긴시간 동안 왜 못 떳을까요?

 

아래 영상은 허찬미씨의 무대영상 무편집본 입니다!

 

 

 

 

어려운 곡에 맞춰서 즉흥적으로 춤을 춰보라고 부탁하는 심사위원의 부탁에

주저하던 허찬미씨는 곡이 나오자 표정이 확 바뀌네요..

어떤 곡이 나올지 모르는 상황인데도..

곡을 듣고 바로 반응해서 완벽하게 춤까지 추는 센스도 대단합니다!!

정말 푹 빠지겠네요!!ㅋ

 

 

심사위원으로 부터 전원박수와

가창력 칭찬까지 받은 허찬미씨!!

 

깡도센지 자리선정때 모두 주저하던 1위에 자리에 당당하게 올라가기도 하네요!!

1등을 향한 강한 의지일까요??!!ㅋ

 

아래 영상은 프로듀스 101 허찬미씨가 1등 자리에 앉는 영상!!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