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방시팝 너의 성대가 보여!! 나름 재밌었네요!!

by 엔조이홀릭 2016. 1. 22.
반응형

 

 

 

2016년 1월21일에 방영된 방송국의 시간을 팝니다에는

이상민씨의 기획으로 너의 성대가 보여가 방송되었는데요!!

간만에 방시팝에서 재밌는거 하나 보네요..ㅋㅋ

 

 

너의 성대가 보여는 5명의 스타를 초청하고

그 중에 누가 진짜 스타이고 누가 성대모사를 하는지 가리는 컨셉인데요!

출연자로는

 

 

김제동, 현영

 

김원효, 이혜정, 노홍철등이 섭외가 되었네요!!

과연 이 중에 누가 진짜이고 누가 성대모사를 하는지 가리는 재미가 나름있네요!!ㅋ

각자 성대모사를 하는 사람에대한 철저한 사전조사와 복사로 누가누군지 가리기가 힘드네요..ㅋ

 

아래 부터는 스포주의!

 

 

특히 김제동씨와 현영씨가 가리기가 힘든데요.ㅋㅋ

김제동씨 특유의 말빨과 현영씨 특유의 목소리!!ㅋ

김원효씨도 정말 비슷하고요!!ㅋ

 

 

 

 

 

노홍철씨는 임재백씨

이혜정씨는 홍윤화씨

김원효씨는 안윤상씨등

역시 재능있는 개그맨들이라

성대모사도 잘하고 재미도있고..ㅋ

 

 

누군지 궁금하시면 아래 확인하기 클릭!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