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 장도연 박나래편 - 박나래 냉장고 공개!

by 엔조이홀릭 2016. 1. 26.
반응형

 

 

2016년1월25일 방영된 냉장고를 부탁해에는

박나래씨의 냉장고가 공개가 되었습니다!!

 

 

겉보기에도 용량이 굉장히 커보이는 박나래씨의 냉장고!

 

 

 오픈을 하자 셰프들이 좋아하네요!!

 

 

정말 온갖 식재료가 가득차 있는 박나래씨!!

업장느낌의 함바집 스타일의 냉장고라고 박나래씨가 그랬는데..

정말 없는게 안보이는 냉장고!!ㅋ

 

 

집에서 나래빠를 운영하는 박나래씨인만큼

각종 술들이 넘처나네요!!

 

 

 박나래씨 냉장고의 재료로는

토마토, 갈비찜, 마가린, 무화과 잼, 밑반찬, 랠리시, 흑마늘,

무김치, 김장 배추김치, 묵음 배추김치등등 정말 다양한 재료가 있네요!!

 

 

 다만 유통기한이 지난것들이 곳곳이 존재한다는게

함정이네요..ㅋ

 

 

이어서 냉동실도 공개되는데요!!

냉동실도 한가득이네요!! 

 

 

 냉동 장어부터 삼치, 고등어, 새우, 돼지고기, 완두콩등등

셰프들이 요리할 재료가 많아 보이네요!

 

 

마지막으로 밤의 문을 열어준다는 야관문주!!

남자를 위한 술도 준비해논다는 박나래씨!!

ㅋㅋ

 

 

맥주 냉장고와 맥주에 크림을 만드는 기계도 있네요!!

 

 

거품의 양도 조절할 수 있는 크림 맥주 제조기계!!

요거요거 탐나네요..

 

장도연 냉장고 포스팅 보기는 링크 클릭

http://enjoyholic.tistory.com/866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