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슈가맨 파파야 고나은 주연정 조은새 그녀들의 현재와 과거 해체이유

by 엔조이홀릭 2016. 1. 27.
반응형

 

 

2016년 1월16일 방영된 슈가맨에는

최초로 걸그룹이 출연을 했습니다!

 

 

이번 슈가맨의 힌트는

2000년대 초반 발라드가 강세였던 시절에 댄스 그룹이었던 슈가맨!
슈가맨 최초의 걸그룹!
이 걸그룹의 활동하던 맴버가 다시 가수로 활동 중에 있다!!
홈쇼핑 BGM으로 자주 나온다는 노래!!

 

 

유재석씨가 처음에 한 50~60불정도 예측을 했는데..

정말 어느 걸그룹인지 맞추는 사람이 없네요!

그룹의 이름이 과일이름이라고 하니까 몇 명 맞추는데..

저는 전혀 모르겠더군요!

 

 

이번 슈가맨은 2000년대초 활동을 한 파파야라는 걸그룹입니다!

파파야의 고나은, 주연정, 조은새씨!

 

 

세 명이 같이 무대에 선 것은 무려 15년 만이라고 하는데요!!

그동안 각자의 길에서 열심히 살아온 세사람입니다. 

 

 

 고나은씨는 현재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보석비빔밥, 무정도시, 정도전등에 출연을 했다고 합니다.

 

주연정씨는 현재 보험 설계사로 활동 중에 있다고 하는데요.

결혼을 해서 8살 아이를 둔 보험왕이라고 하네요!ㅋ

 

조은새씨는 현재 트로트 가수를 하고 있는데요.

비비고라는 노래로 활동을 하고 있답니다!

 

 

2000년대 초반 2집 활동을 마지막으로

그녀들에게는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요?

 

 

너무 어린 나이에 데뷔를 해서,

서로 많이 지쳐있던 상황이었고,

소속사 사장님이 두 명이었는데,

그 둘의 사이가 나빠졌다고 하는데요.

두 명의 사장님 중 한 명을 선택해야 했었던 맴버들!!

고나은 주연정씨와 다른 선택을 한 조은새씨!

 

 

결국, 그렇게 흩어진 파파야는

다시 재기하기 힘들었다고 하네요!!

정말 슈가맨을 보면서 느끼는 거지만..

어른들 싸움에 아이들 등이 터지는 경우가 참 많은 세상이네요!

 

아래 영상은 슈가맨 파파야의 '사랑 만들기' 무대 영상입니다.

 

 

아래 영상은 슈가맨 케이윌읠 '사랑 만들기' 무대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