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규현 양세형에게 그리고 시청자에게 사과방송!!

by 엔조이홀릭 2016. 2. 18.
반응형

 

 

2016년 2월17일 방영된 라디오스타에서 규현씨는 양세형씨에게

그리고 시청자들에게 공식적으로 사과를 했는데요..ㅋ

 

 

오프닝부터 뭔가 심각해 보이는 규현씨!!

사과의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지난 방송에 출연한 양세형씨가

규현씨 친구 결혼식 사회를 봐준적이 있는데..

이때 규현씨가 그 동생 앞에서 양세형씨에게 결혼식 비용을 봉투없이 내밀었고,

이에 양세형씨는 자기도 연예인인지라 그렇게 받기 뭐해서

다음에 술 한잔 사라고 이야기하고 그 자리를 떠나왔다고 하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규현씨의 태도가 좀 문제가 되었습니다.

자세한것은 아래 영상에서 확인!

 

아래 영상은 라디오스타 양세형이 이야기 하는 그 당시 상황 영상입니다!

 

 

 

이날 방송이후 시청자들에게 많은 질책을 받은 규현씨!!

 

 

라스에서 양세형씨와 시청자에게 사과를 합니다!!

 

 

"제가 지난 방송에서

시청자분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한 점에 대해서 진심으로 사과 말씀드리고 싶고요.

어떤 변명을 떠나서.."

 

 

"제가 봐도 제 모습이 너무 부끄러웠고,

정말 신중하게 생각해서 말하고 행동하는

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라며 공개사과를 하는군요!!

 

 

이어서 양세형씨의 동생인 양세찬씨가 SNS통해서

규현씨가 술 한잔 산다는 약속을 지켰다는

인증사진도 올렸네요..ㅋ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