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 성냥팔이 소녀 정체는??

by 엔조이홀릭 2016. 2. 22.
반응형

 

 

2016년 2월21일 방영된 복면가왕의

1라운드 무대에서는 성냥팔이 소녀와 버터플라이가 패닉의 달팽이로 대결을 펼쳤습니다.

 

 

이번 라운드에서는 성냥팔이 소녀가 버터플라이를

52대47 5표차이로 이기고 다음라운드에 진출을 했는데요!

성냥팔이소녀 음색이 정말 너무 좋네요!!

 

 

패닉의 달팽이라는 곡과도 잘어울리고

R&B 적이면서 째즈 감성도 듬뿍 들어있고!!

  

 

예능감도 좋네요..뭔가 4차원적인..ㅋㅋ

개인기로 행동묘사를 한 성냥팔이 소녀..

믹서기와 가위 행동묘사를하네요..ㅎㅎ

상대편 버터플라이가 묘사한 젓가락, 손톱깍기 묘사도

다른 사람들은 못 맞추는데 단번에 알아 맞추고..ㅋㅋ

 

 

복면가왕 성냥팔이 소녀의 정체에 대해서는

EXID의 하니씨와 알리씨 그리고 이하이씨가 거론되고 있는데요..

가장 유력한 사람은 아무래도 EXID의 하니씨인듯 하네요!!

몸매와 헤어스타일 그리고 노래할 때 음색이 비슷하고,

 

복면가왕 성냥팔이 소녀 음선변조 제거 영상도 떠돌아 다니네요,,ㅋ

 

제거한 목소리가 하니씨랑 닯았다는..ㅋ

 

다른 곳에서 노래한 것을 들어보니 굉장히 목소리 톤이 비슷하네요!

 

아래 영상은 천생연분에 출연했던 하니씨가 노래 부르는 영상입니다!

 

 

아래 영상은 복면가왕 성냥팔이 소녀와 버터플라이의 달팽이 무대영상입니다.

 

 

아래 링크는 복면가왕 성냥팔이소녀의 정체공개 포스팅입니다!

http://enjoyholic.tistory.com/1018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