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 비행소년 정체 공개!! 배우 이태성!!

by 엔조이홀릭 2016. 2. 22.
반응형

 

 

2016년 2월21일 방영된 복면가왕 1라운드에서는

우리의 밤과 비행소년이

김현철&이소라의 그대안의블루 라는 곡으로 대결을 펼쳤습니다.

 

 

나름 노래실력이 괜찮았던 비행소년인데요..

상대의 우리의 밤의 노래실력이 훨씬 좋네요..

 

 

결과는 59대40으로 우리의 밤의 승리!!

이어 밝혀지는 복면가왕 비행소년의 정체는

 

 

배우 이태성씨입니다!!

 

 

 

김성주씨가 이태성씨에게 출연하게 된 계기를 묻자..

 

 

 "가수인 동생 (성유빈)의 영향도 받고,

배우 활동하며 음악을 자주 접하다 보니

무대에 서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2라운드 무대에서 가족사진을 부른 이유가 있냐고 묻자 이태성씨는..

 

"제가 말썽쟁이 아들로.

부모님 속을 많이 썩였어요.

드라마'엄마'를 촬영하면서

그 배역이 저와 닮았다는 것을 알아서 스스로를 돌아보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인생 전부였던 야구선수 생활을 관두고

방황할 때 10년간 뒷바라지 해준 부모님을 생각하면서 불렀습니다.

 

(이태성씨는 예전에 라디오스타에 출연해서 감전때문에 부상을 입고

야구를 그만두었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아래 영상은 복면가왕 우리의 밤과 비행소년의 그대안의블루 무대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