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 지구촌과 번개맨의 역대급 무대!!아쉬운 김동명의 탈락!

by 엔조이홀릭 2016. 2. 22.
반응형

 

2016년2월21일 방영된 복면가왕 1라운드에서는

지구촌과 번개맨이 대결을 펼쳤습니다.

 

 

두 사람이 부른 곡은

복면가왕에서 처음으로 선보이게된 팝송으로써

Radio head의 Creep 이었는데요!!

 

 

 정말 두 사람 모두 노래를 너무 잘하네요!!대박!!

서로 우열을 가리기도 힘들고..

정말 소름 돋는 무대!!

  

 

 그래서 그런지 표차이도 47대 52표로 근소하게 5표차이네요..

번개맨의 승리로 지구촌의 정체가 공개되었는데요..

이런 맙소사!!

 

부활의 보컬 김동명씨네요..ㅠㅠ

 

개인적으로는 지구촌이 올라가겠다 싶었는디..

정말 안타깝네요..

두 번재로 부른 최재훈의 비의 랩소디 듣고는

정말 소름대박!!

왜 이런 대진을 짜는지..

다음에 김동명시 다시 한 번 나올길!!

 

아래영상은 복면가왕 지구촌의 정체공개 영상입니다.

김동명씨의 비의 랩소디 2절은 들을 수 있네요!!

 

아래 영상은 복면가왕 지구촌과 번개맨의 Creep 무대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