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20/05/283

밥블레스유2 김신영 김다비 이모 닭볶음탕 마늘 닭도리탕 우동사리 곧 60년 - 서울 마포구 상암동 종로계림닭도리탕원조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20년5월28일 방영된 올리브 밥블레스유2 11화에서는 김신영 김다비 이모 닭볶음탕 마늘 닭도리탕 우동사리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밥블레스유2 김신영 김다비 이모 닭볶음탕 마늘 닭도리탕 우동사리 가게 내외부 모습! 인생 언니로 출연한 다비 이모!ㅋ 닭볶음탕의 등장! 다진마늘과 파가 듬뿍 들어가 있다고 하네요. 다진 마늘을 살짝 덜어서 간장에 넣고 간장을 찍어 먹으라고 하네요. 떡사리도 풍부하다고 하네요. 간장 찍어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하네요. 닭볶음탕 양념과 잘 어울린다는 간장양념! 마늘과 대파가 듬뿍 들어가서 국물이 개운하다고 하네요. 우동사리 추가! 밥블레스유2 김신영 김다비 이모 닭볶음탕 마늘 닭도리탕 우동사리 곧 60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종로계림닭.. 2020. 5. 28.
외식하는 날2 심진화 홍윤화 홍현희 차돌박이 차돌삼겹 관자 치즈 초밥 고추냉이 크림소스 쫄면 - 서울 마포구 서교동 이차돌 홍대점 메뉴 및 가격 위치 주소 2020년5월27일 방영된 SBS FIL 외식하는 날2 5화에서는 심진화 홍윤화 홍현희 차돌박이 차돌삼겹 관자 치즈 초밥 고추냉이 크림소스 쫄면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외식하는 날2 심진화 홍윤화 홍현희 차돌박이 차돌삼겹 관자 치즈 초밥 고추냉이 크림소스 쫄면 가게 내외부 모습! 차돌삼겹과 차돌박이의 모습! 차돌박이는 소의 앞가슴 갈비뼈 아래쪽 부위로 살코기가 두껍고 단단한 지방층이 붙어 있어 고소한 맛이 난다고 하네요. 차돌박이는 한 젓가락씩 먹어야 한다는 홍윤화씨! 고소한 살코기와 쫀득한 지방의 조화가 좋다고 하네요. 차돌이 더 부들부들했고 우삼겹이 조금 더 씹는 맛이 있다고 하네요. 기름진 게 부담된다는 차돌삼겹을 추천한다고 하네요. 관자와 치즈 초밥의 .. 2020. 5. 28.
외식하는 날2 홍자 숙행 정다경 닭껍질만두 닭허벅지살소금구이 닭목살간장구이 닭연골갈비살 치즈퐁듀 - 서울 강남구 신사동 계식당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20년5월27일 방영된 SBS FIL 외식하는 날2 5화에서는 홍자 숙행 정다경 닭껍질만두 닭허벅지살소금구이 닭목살간장구이 닭연골갈비살 치즈퐁듀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외식하는 날2 홍자 숙행 정다경 닭껍질만두 닭허벅지살소금구이 닭목살간장구이 닭연골갈비살 치즈퐁듀 가게 내외부 모습! 소스와 다진 양파 케일장아찌가 나오네요! 닭 껍질 만두의 모습! 닭껍질 안에 소를 넣어서 만두처럼 만들어 튀긴다고 하네요. 쫄깃하고 바삭하다고 하는군요. 닭 허벅지살 소금구이의 모습! 육즙을 가득 머금고 있고 부드러움과 담백함의 끝판왕이라고 하네요. 닭 목살 간장구이의 모습! 진짜 맛있는 닭꼬치 느낌이라고 하네요. 닭 연골 갈빗살의 모습! 되게 쫀득쫀득하고 오돌뼈 먹으러 갈 필.. 2020. 5. 2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