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21/06/046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식객 소울푸드 광양 정어리쌈밥 대멸치 - 전남 광양시 광영동 쌈지촌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21년6월4일 방영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06화에서는 식객 소울푸드 광양 정어리쌈밥 대멸치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주소는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식객 소울푸드 광양 정어리쌈밥 대멸치 가게 내외부 모습. * 고사리는 4월~5월에만 주문이 가능. * 고사리는 2,000원 별도 추가 주문. * 반찬 구성은 매일 달라집니다. 요즘은 정어리가 안 잡혀서 대멸치가 정어리 대신 들어간다고 하네요. 조림의 모습. 대멸치가 탄력 있는 생선은 아니지만 어울려 삶아져서 아주 쫀득쫀득한 맛이 난다고 하네요. 쌈을 쌀때 국물을 조금 넣어 줄줄 흘리면서 먹어야 된다는 허영만 작가. 남은 국물엔 밥도 비벼 먹는다고 하네요.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식객 소울푸드 광양 정어리쌈밥 대멸.. 2021. 6. 4.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섬진강의 깊은 맛 미스트롯2 양지은 광양 돼지수육 김치3종 소생고기 족발 - 전남 광양시 중동 부흥식당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21년6월4일 방영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06회에서는 섬진강의 깊은 맛 미스트롯2 양지은 광양 돼지수육 김치3종 소생고기 족발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섬진강의 깊은 맛 미스트롯2 양지은 광양 돼지수육 김치3종 소생고기 족발 가게 내외부 모습. 저녁 장사만 하는데 꼭 예약을 해야 된다고 하네요. 월 화요일에 소생고기. 수목엔 돼지수육 금토엔 족발을 판매한다고 하네요. 가게 밖에서 끓고 있는 솥 돼지수육이 삶아지고 있네요. 수육 기본찬의 모습. * 내부 공간이 협소하다고 하네요. * 요일별 가능 메뉴가 다르니 참고. * 육사시미&육회에는 김치 3종이 제공되지 않는다고하네요. * 반찬 구성은 매일 달라진다고 하는군요. 멸치꽈.. 2021. 6. 4.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미스트롯2 양지은 김다현 하동시장 가성비갑 만원 생선구이 정식 - 경남 하동군 하동읍 마루솔 한정식 식당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21년6월4일 방영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06화에서는 미스트롯2 양지은 김다현 하동시장 가성비갑 만원 생선구이 정식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미스트롯2 양지은 김다현 하동시장 가성비갑 만원 생선구이 정식 가게 내외부 모습. 밑반찬의 모습. 흑새우국의 모습. 서대구이 양념 가자미구이 능성어 배다구구이 * 1인 1만원 정식, 3인 기준 생선 종류에 따라 2~3마리 제공. * 재료소진 시 주문 마감된다고 하네요. * 반찬 구성은 매일 달라진다고 합니다. 1인1생선이라고 하네요. 서대구이는 되게 부드러워서 입안에서 녹고 가자미구이는 서대구이보다 조금 퍽퍽하고 양념은 아주 마음에 들었다는 김다현양. http:// 식객 허영만의 백.. 2021. 6. 4.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미스트롯2 양지은 섬진강 40년 재첩국 재첩회 - 경상남도 하동군 고전면 원조강변할매재첩회식당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ㄱ 2021년6월4일 방영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06화에서는 미스트롯2 양지은 섬진강 40년 재첩국 재첩회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미스트롯2 양지은 섬진강 40년 재첩국 재첩회 가게 내외부 모습. 수족관에는 참게들이. 재첩국 기본 찬의 모습. 양념이 잘밴 참게가 맛있다고 하네요. * 반찬 구성은 매일 달라진다고 하네요. * 양념참게볶음은 봄철에만 가능한 반찬이라고 하는군요. 삶아놓은 재첩과 부추 그리고 재첩 국물이 부어져 나온다는 재첩국의 모습. 맛이 아름답고 간도 훌륭하다고 하네요. 재첩도 많이 들어가 있다고 하네요. 재첩회의 모습. 상큼한 샐러드 느낌의 맛이 괜찮다고 하네요. http://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미스트.. 2021. 6. 4.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