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나혼자 산다 엄현경 기린의 집 공개!!

by 엔조이홀릭 2016. 4. 9.
반응형

 

2016년 4월8일 방영된 나혼자산다에서는 엄현경씨의 집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20살 때부터 혼자살기 시작했다는 엄현경씨!!

어느덧 11년 차 자취경력이 되었다고 하는군요!!

 

 

 삼성동에 위치해있다는 엄현경씨의 집! 

 

 아담한 크기의 집 내부!!

거실, 주방, 침실등

혼자 살기에 적당한 크기의 집이네요!

 

 

 도라에몽을 좋아하는 심형탁씨와 같은 소속사인 엄현경씨!!

엄현경씨는 기린에 꽂힌듯 하네요.,.ㅋㅋ

온 집안 구석구석 기린들이~

 

 

엄현경씨의 반려견 푸딩이!

 

태어나서 케이지에서 빛도 못보고

5개월간 갖혀지내던 푸딩이를 보고 가슴이 아파서 입양을 결정했다고 하는데요..

마음도 여린 엄현경씨네요!

 

아래 영상은 나홍자 산다 엄현경씨의 기린 사랑 영상입니다.

 

 

아래 영상은 나혼자 산다 엄현경씨의 세안법 영상 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