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슈가맨 걸크러쉬 디바 출연! - 왕따설, 걸그룹 폭행설 해명~추억에 잠기네요!

by 엔조이홀릭 2016. 4. 6.
반응형

 

2016년4월5일 방영된 슈가맨에서는 원조 걸크러쉬 디바가 출연을 했습니다!!

 

 

정말 오래간만에 본 디바라..

추억에 빠져 너무 재밌게 봤던 디바편!!

시간이 흘러 모습은 조금씩 변했지만..

예전의 강렬했던 캐릭은 그대로네요..ㅋㅋ

 

 

 

8집 까지 낸 가수답게

10대도 알아보는 이들이 있네요!!

 

 

디바 활동당시 모습!!

그 당시에는 정말 센언니의 대표였었죠..ㅋㅋ

 

 

인상 굳!!ㅋ

 

 

유희열씨가 디바가 사라진 이유에 대해서 묻자

 

 

계약이 끝났다는 비키씨!!ㅋㅋ

역시나 시원시원한 성격!!

 

 

그 당시 계약 만료와 함께 각자의 길을 가기를 원했다고 하는군요.. 

 

 

 해체후 지니씨는 유학을 떠나서 지금은 디자이너로 활동을 하고 있고,

민경씨와 비키씨는 결혼을 해서 육아를 하고 있다고 하는군요!

 

정말 너무 오래간만에 봐서 너무나 반가웠던 디바!!

걸그룹인데도 랩을 너무나 잘해서..

엄청 좋아 했었는데..ㅋ

막내 민경씨는 앞으로 활동에 대해서

무대에는 서지 않더라도 음원 정도는 내고 싶다고 하는데요!!

센 언니들 디바의 음원이 기대가 되네요!!

 

아래 영상은 슈가맨 디바의 왕따설 폭행설 해명 영상!ㅋ

 

 

아래 영상은 슈가맨 디바의 업&다운 무대 영상입니다!

 

 

아래 영상은 슈가맨 디바의 추억의 노래 매들리!

 

 

 

아래 영상은 하하& 스컬의 2016 업앤다운 무대영상!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