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 오창석 올블랙 하우스 공개!

by 엔조이홀릭 2016. 4. 9.
반응형

 

2016년4월8일 방영된 나혼자산다에서는 배우 오창석씨의 집이 공개되었습니다!

 

 

혼자 산지 1년 4개월이 되간다는 오창석씨!!

 

 

오창석씨의 집은 광진구에 위치해 있다고 하는데요!!

 

하얀 벽지에

눈에 띄는 가구들은 모두 블랙이네요..ㅋㅋ

쇼파도 컴퓨터 책상도

 

 

 화장대도

심지어 운동화까지도..ㅋㅋㅋ

깔끔한 모던엔 화이트의 집이네요!! 

 

 

 농구 매니아라는 오창석씨 답게 집안 곳곳에 피규어 및 포스터들도 있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