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 염정아 냉장고 공개! - 설정 의혹 냉장고??&역대 최대 규모 술 저장고!

by 엔조이홀릭 2016. 5. 31.
반응형

 

2016년5월30일 방영된 냉장고를 부탁해 81회에서는

배우 염정아씨의 냉장고가 공개 되었습니다.

 

 

배우 염정아씨의 집에있는 냉장고는 붙박이라서

안에 있는 내용물만 스튜디오로 옮겨 왔다고 하는데요!

냉장고를 공개하니 놀라워 하는 셰프들!

 

 

냉장고 속에 재료들이 풍성하네요!!

자주자주 소량씩 장보는 것을 즐긴다는 염정아씨

 

 

재료별로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있고,

반찬통들에 라벨링도 깔끔하게 되어있네요!!

그래서 그럴까요??

 

 

설정 아니냐고 따지는 이성재씨!!ㅋㅋㅋ

잉크로 안마른거 같고,

라벨지도 너무 깔끔한게 의심간다고..ㅎㅎㅎ

 

 

이에 어디에 어떤게 들어있는지 알아보기 위해서 라벨링을 한다는 염정아씨!

과연, 설정일지 아닐지??

 

 

냉장고 속에 다양한 재료들이 있지만 처음 보는 재료는 곰피라는 재료네요!

동해안 특산물로 미역과의 다년생 해조류라고 하는 곰피!

 

 

이어진 냉동실 공개!

냉동실 또한 식재료들로 가득하네요!

 

 

남편이 먹는다는 닭가슴살 소시지와 김나운씨가 보내주었다는 홈쇼핑 냉동식품들..

그리고 처음보는 생선인 서대.

그밖에 다양한 해산물과 고기 등등 식재료가 참 많은 냉장고네요!

 

 

상온보관 재료로는

밥에 넣어 먹으면 맛있다는

검정 렌틸콩, 와일드 라이스, 이집트 콩, 아마씨, 렌틸콩!

 

 

남편과 와인을 즐겨 마신다는 염정아씨!!

집에 각종 주류들이 보관되어 있네요!

냉장고를 부탁해 사상 최대 규모라는 크기와 술의 종류들!

 

아래 영상은 냉장고를 부탁해 염정아씨 집의 '역대 최대 규모 와인 창고' 공개 영상입니다!

 

아래 영상은 냉장고를 부탁해 염정아씨 설정 의혹 영상 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