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슈가맨 더 자두 출연!자두와 강두의 해체 비화 & 무대영상

by 엔조이홀릭 2016. 6. 8.
반응형

 

2016년6월7일 방영된 JTBC 슈가맨에는

'대화가 필요해'를 부른 더 자두가 출연했습니다!

 

 

노래 전주만 들으면 무슨 곡인지 딱 떠오르는 노래!!

대화가 필요해!

 

 

더 자두의

자두씨와 강두씨!

 

 

20,30,40대는 올불

10대도 8명 빼고 다 눌렀네요!

10대는 개콘의 코너인 대화가 필요해 삽입곡으로 알기도 하네요..ㅋㅋㅋ

 

 

예전에 자두씨는 정말 독특한 의상과 헤어등으로

시선을 확 사로잡았었는데요..

 

 

이제는 목사님의 아내가 되었다고 하는군요.ㅎ

 

 

더 자두의 해체 비화는

 

 

유명했던 엽기 콘셉트로 3집까지 활동을 하던 더 자두..

그당시 프로듀서가 더이상 쎈게 나올거 같지 않다고

활동 종료를 권유 했다고 하는데요..

 

 

강두씨는 처음 듣는 얘기라고..ㅋㅋ

 

 

자두씨가 이야기 하다가 뭔가 더 생각난 듯 한데..

뭔가 더 다른 사연은 있는 듯 하지만 그 이야기는 자세히 나오지는 않네요!ㅋ

 

 

이 날 방송에서 강두씨는 초지일관 어머님 비빔밥 가게를 넓혀야 한다며 홍보하는데요!!

그 모습이 참 재밌네요!!

어머니 가게에 오시면 자신이 비벼주겠다고..ㅋㅋㅋㅋ

 

아래 영상은 슈가맨 더 자두의 '대화가 필요해' 무대 영상입니다.

 

 

아래 영상은 슈가맨 더자두의 '잘가' 무대 영상입니다.

 

아래 영상은 슈가맨 더자두의 '김밥' 무대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