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 김종민 냉장고 공개 & 셰프들의 라면 끓이는 팁!

by 엔조이홀릭 2016. 6. 7.
반응형

 

2016년6월6일 방영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 82회에서는

혼성그룹 코요테의 김종민씨의 냉장고가 공개되었습니다.

 

어느덧 13년 차 자취를 하고 있다는 김종민씨!

냉장고도 중고로 사서 10년 정도 됐다고 하는데요!

 

 

남자 혼자서 자취를 하는 김종민씨지만

나름 있을 것은 다 있어 보이는 김종민씨 냉장고!ㅋ

 

 

 

냉장실 속 재료들은

각종 맥주와, 망고, 체리, 된장, 쌈장, 소면, 각종채소 등이 있네요!

 

 

냉동실 재료로는

소시지, 베이컨, 쌀떡 등이 있고

 

 

하루에 한끼 이상 면을 먹어야 한다는

김종면씨 답게

각종 라면들이 구비되어 있군요!

 

 

남자 혼자 자취를 하는 김종민씨!

라면 이외에 별다른 요리를 못한다는 김종민씨의 냉장고에서는

유통기한이 한 참 지난 재료들도..

감자에서 새까만 물이 나오는건 정말 처음보네요..ㅋㅋㅋㅋ

 

 

면을 좋아한다는 김종민씨에게 셰프들이

라면 끓이는 방법을 알려주는데요!

이연복 셰프는 라면 + 오징어 +조개를 넣는 해물라면을

김풍 작가는 라면 + 새우 + 레몬 + 김치 국물을 넣어서 만든 톰양쿵 라면

 

 

최현석 셰프는 라면 + 인스턴트 미역국을 넣은 미역국 라면

정호영 셰프는 라면 + 쌈장을 넣은 한국식 미소라면에 대해서 알려주네요!

 

아래 캡쳐사진은 김종민씨 냉장고에서 나온 요리들입니다!

 

 

오징어&닭고기 육수로 끓인 오세득 셰프의 오닭후면과

우유와 치즈로 만든 육수에 끓인 정호영 셰프의 짬뽕의 순정!

 

 

전과 과일소스의 하모니 이연복 셰프의 오늘도전과

매콤한 떡볶이소스가 어우러진 김풍 작가의 풍볶이 말았소면이

대결을 펼쳤네요!

 

면을 좋아하는 김종민씨에게 맞춤 요리들이네요!ㅋ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