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서울

수요미식회 할머니국수 온국수 비빔국수 - 서울 용산구 옛집

by 엔조이홀릭 2016. 7. 7.
반응형

 

2016년7월6일 방영된 수요미식회 73회에서는

할머니의 35년 정성

온국수 & 비빔국수 집이 소개되었습니다.

(자세한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가게의 내외부 모습!

허름한 외부의 모습과는 달리 깔끔해 보이는 내부!

 

 

30년간 고집해온 방식 그대로 만든다는 할머니의 국수!

돈이 없어 국수를 먹고 도망가는 노숙자에게

뛰지 말아 다쳐

라고 이야기 했다는 할머니!

그 마음씀이 느껴지는 집이네요!

 

 

방송에 소개된 온국수와 비빔국수!

온국수는

깔끔한 멸칫국물이 정말 좋다고 하는군요!

유부와 채 썬 다시마와 파가 전부라지만..

국물을 마지막까지 들이켰을 때 짜지도 않고 정말 맛있다고 하네요!

비빔국수는

강력한 한 방의 맛은 느껴지지 않지만

정확하게 맞은 간과 콩나물의 아삭한 식감이 정말 좋다고 하네요!

 

 

온국수 육수는 여수에서 공수한 멸치와 다시마로 만든다고 하고요!

 

 

김밥도 수더분 하니 맛이 좋다고 하는데요!

그냥 김밥만 먹으면 뭔가 아쉬운데..

김치와 싸먹거나 국수에 싸먹으면 그렇게 좋을 수 없답니다.ㅋ

 

 

시원한 맛이 일품인 김치도

 

 

국수와 그리고 김밥과 싸먹으면 참 맛나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홍신애씨 극찬 콩국수!

평생 이렇게 맛있게 먹어 본 콩국수는 없다는 홍신애씨네요!

 

수요미식회 할머니국수 온국수 비빔국수 서울 용산구 옛집 메뉴 및 가격

 

 

수요미식회 할머니국수 온국수 비빔국수 서울 용산구 옛집 위치 및 전화번호

 

구주소 : 서울 용산구 한강로1가 231-23

신주소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62길

전화번호 : 02-794-8364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