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배정남 마르코 난투극 영상 해명! 배정남 마르코 난투극 영상 링크!

by 엔조이홀릭 2017. 4. 27.
반응형

2017년4월26일 방영된 라디오스타에서는
모델 출신 배우 배정남씨가 출연을 했습니다.


배정남씨는 라디오스타에서

마르코 클럽난투극 전말에 대해서 해명을 하는데요!


배정남 마르코 난투극의 개요는

클럽에서 놀다 마르코에게 시비 건 배정남이 크게 얻어맞았다.



배정남씨는 그 당시

쇼뒤풀이로 클럽에 갔다고 합니다.

클럽에는 마르코씨가 먼저 와있었고,

형인 마르코씨에게 인사를 하기 위해서 찾아 갔다는 배정남씨!



이미 만취되어 있는 마르코씨에게 인사를 하고

잠시 이야기를 나누는 동안

마르코씨의 일해에게서 뜨거운 시선을 느꼈다고 하는데요!



이상한 느낌을 느낀 마르코씨도 배정남씨보고

'이제 가봐'라고 이야기 했다고 합니다.

이에 자리에서 일어나는 배정남씨!



인사하고 일어나는데

마르코씨의 일행으로부터 주먹이 날라왔다고 하네요!



무방비 상태에서 주먹을 맞은 배정남씨는

그 자리에서 쓰러졌고,

때린 사람은 그 사이에 도망을 갔다고 하네요!



그 상황을 전해들은 마르코 소속사 사장이 있었는데..

사건이 커질 수 있으니 주먹을 휘두른 친구를 불러와서 사과를 시켰다고 하는군요!



폭행남에게 맞은 것은 분하지만

사과를 했기에 끝까지 참았다는 배정남씨!



하지만, 사건이 있은 5개월 뒤에

실검에 '모델 B씨 난투극' 이라고 떴다고 하는데요!

처음엔 자신의 이야기인지도 몰랐다는 배정남씨!


얼굴도 안 보이는 동영상이 '배정남 난투극 영상'으로  둔갑되어서

배정남씨와 마르코씨가 난투극을 벌인 영상으로 올라왔다고 하는군요!



그 당시 마르코씨의 입장도 있고 해서 함구하다가

8년이 지난 지금 억울함을 푼 배정남씨!

그 일로 일도 다 끊기고 광고도 다 끊겼다고 하는데요!


정확한 팩트 체크없이 기사화 되면 한 개인 더 나아가 한 사회에 큰 지장을 주네요!


아래 영상은 라디오스타 배정남씨가 말하는 8년전 마르코 난투극 사건입니다.



아래 링크는 마르코 배정남 난투극 영상이라고 올라온 동영상의 링크 입니다!

정말 이 영상이 맞다면..

마르코씨와 배정남씨를 찾을 수 없겠네요!

윌리를 찾는 거는 가능이라도 한데 말이죠..


http://www2.pullbbang.com/video.pull?vcode=l16460408


http://www.pandora.tv/view/tattattelu/54673368#38600030_new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