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전라도

수요미식회 고창 민물 새우탕 - 전북 고창군 아산면 인천가든산장

by 엔조이홀릭 2017. 6. 1.
반응형

2017년5월31일 방영된 수요미식회120회에서는

달큼하고 시원한 맛이 일품!

민물 새우탕 집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강이 흐르는 아름다운 동네에 위치해 있다는

수요미식회 고창 민물 새우탕집 전경!



얼큰하다는 민물 새우탕의 비주얼!




압권이라는 전현무씨!

새우탕안에 새우감 엄청 들어가 있다고 하네요!



떠도떠도 새우가 나온다고 하는군요!ㅋ

새우의 감칠맛을 농축해 놓은 것 같다는 황교익씨!



새우탕에 누룽지를 넣으면 별미라고 하네요!



비주얼은 좀 충격적인

송사리탕!



민물 고기 향이 느껴지고

송사리 내장에서 나오는 쌉싸래한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아쉬운 점은

전현무씨는 이 집의 집장을 팔았으면 좋겠다고 하네요!


가봐야 할 이유는

처음 맛보는 송사리탕의 독특함을 느껴보라고 하네요!

민물고기의 선입견도 깰 수 있는 곳!


아래 영상은 수요미식회 고창 민물 새우탕 영상입니다.



수요미식회 고창 민물 새우탕 전북 고창군 아산면 인천가든산장 메뉴 및 가격


새우탕 대 40000 중 30000

메기탕 40000 중 30000


수요미식회 고창 민물 새우탕 전북 고창군 아산면 인천가든산장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전북 고창군 아산면 용계리 372-8

신주소 : 전북 고창군 아산면 원평길 9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