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

현장토크쇼 택시 윤여정! 생계를 위한 절실했던 연기자 생활!

by 엔조이홀릭 2017. 10. 19.
반응형

2017년10월18일 방영된 현장토크쇼 택시 499회에는
배우 윤여정씨가 출연을 했습니다!



과거 윤여정씨는

'나는 배고파서 연기했는데 남들은 극찬하더라고..

배우는 돈이 급할 때 연기를 제일 잘한다'

라는 말을 했다고 하는데요!



윤여정씨의 돈이 가장 절실했을 때는..


이혼을 하게 되고

가장으로써 아이들을 책임져야 할 때였다고 하는군요!



두 아이들을 먹이고 교육시키기 위해서

그 당시 누구보다도 절실했었다는 윤여정씨!



하지만 당시에는

잘하겠다 다짐을 했어도..

어떻게 하는 것이 연기를 잘 하는 것인 줄 몰랐다고 하네요!



생계를 위해서 물불 안가리고

단역으로도 출연을 하면서

연기 생활을 해왔다는 윤여정씨!




정말 서럽기도 하고 힘든 시간이었지만..

그 시간이 없었다면
지금의 윤여정도 없다는
깨달음을 얻었다고 하는군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