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홍수아 중국 공항에서 성형인증??!!성형수술한 계기는??!!

by 엔조이홀릭 2017. 11. 30.
반응형

2017년11월29일 방영된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홍수아씨!
오래간만에 한국 예능에서 보는 거 같은데요!
홍수아씨를 대기실에서 본 윤종신씨는


처음엔 홍수아씨를 못 알아 봤다고 하네요!ㅋㅋㅋ



이날 방송에서 홍수아씨는 자신이 성형을 하게 된 계기에 대해서



영화 모니터 중에 제작자가

'눈을 살짝 찝으면 이쁠 거 같아'라는 말이었다고 하네요!

본인 스스로도 배역의 한계를 느끼고 있었다는 홍수아씨!




한국에서는 성형 후 호불호가 갈리지만
중국에서는 지금 얼굴을 훨씬 좋아해준다고 하네요!


한편, 홍수아씨는 중국 공항에서 굴욕을 당했다고 하는데요!


베이징에서 영화 제작 발표회 후

화려한 메이크업 그대로 공항으로 갔다는 홍수아씨!



출국 심사를 받고 있는데

검사를 하는 사람이 홍수아씨에게

'이 사람 너 아닌데?'

라고 말했다고 하네요..ㅋㅋㅋ

이에 홍수아씨는 집에 가야 하기에..



자신의 얼굴을 가리키면서

여기 저기..하나 아니고 많은 부위를 수술했다고 검색원에게 설명을 했다고 하네요..ㅋㅋㅋ


아래 영상은 라디오스타 홍수아씨의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