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 코요테 빽가 각잡힌 깔끔한 60년 넘은 집 공개!

by 엔조이홀릭 2017. 12. 10.
반응형

2017년12월10일 방영된 미운우리새끼66회에서는

가수 코요테의 빽가씨네 집이 공개되었습니다!




빽가씨네 찾아간 김건모씨!

빽가씨 집이 있는 골목의 정취도 남다른 느낌이네요!



집 마당엔 인조잔디와 여름용 선배드가!ㅋ



나무 사다리를 타고 올라가면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는 작은 옥상의 공간도 있네요!



60년 넘은 오래된 주택을 빽가씨 스타일로 리모델링을 했다고 하는데요!

정말 깔끔하게 하고 사는 빽가씨네요!



침실도 깔끔!


옷방과 신발방도 깔끔깔끔이네요!ㅋㅋ



빽가씨의 냉장고 안도 대박인데요!


모든 것들이 종류별로 각잡고 서있네요!ㅋㅋㅋ



그릇들도 종류별로 잘 정리되어 있는 빽가씨의 집!


정말 깔끔하게 하고 사는 빽가씨네요!


아래 영상은 미운우리새끼 빽가씨의 집 공개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