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 박수홍 손헌수 눈물의 배기성 결혼식!

by 엔조이홀릭 2017. 12. 10.
반응형

2017년12월10일 방영된 미운우리새끼66회에서는
가수 배기성씨의 결혼식 장면이 소개되었습니다!


배기성씨의 결혼식에 참석을한

박수홍 남창희 손헌수씨!

(윤정수씨는 사회)



신나는 노래에 맞춰서

춤을 추며 입장을 하는 배기성씨!

정말 행복해 보이네요!ㅋ



축가가 끝나고

신부를 위해 직접 준비한 배기성씨의 영상!


배기성씨의 신부!

이은비씨!

정말 배기성씨의 마음을 사로잡을 만한 아름다운 신부네요!



배기성씨의 영상을 보며 뭉클해하는 배기성씨의 신부!



뒤에서 배기성씨가 노래를 부르고 있다는 것을 알게된 이은비씨!


눈물을 흘리네요!



그 장면에 박수홍씨도 울고..ㅋㅋ

손헌수씨도 눈물이 터지네요!ㅋㅋㅋ



평소 방송에서 보여지듯
배기성씨의 쾌할한 모습이 잘 반영된 부분과
감동도 있는 결혼식이네요!

아래 영상은 미운우리새끼 배기성씨의 결혼식 장면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