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 딘딘의 첫 독립 하우스 공개! 허세 가득 가구들까지!!

by 엔조이홀릭 2017. 12. 11.
반응형


2017년12월10일 방영된 미운우리새끼66회에서는

가수 딘딘씨의 첫 독립 하우스가 공개되었습니다!



딘딘씨가 이사를 할 집에 먼저 와서 구경을 하는 이상민씨!

거실겸 주방의 모습!



집이 잘 나왔다고 칭찬하는 이상민씨!ㅋㅋ



한강도 살짝 보이는 전망이라고 하네요!ㅋ




하지만 딘딘씨의 허세로 시작된 가구들이 웃음을 자아내네요!ㅋㅋ

호텔 침대를 느끼고 싶다고 주문한 침대!

등받이가 3미터라고 하는데요!

방안에 껴넣는데 고생하는 이상민씨와 배송기사님들!




이어서 등장한 냉장고!

스타일리시하고 예쁜거라고 해서 구매를 했다는 딘딘씨!

냉장고를 보니 심플하고 이뻐 보이기는 하는데요!



함정은 그 크기의 냉동실이 따로 있다는 것!ㅋㅋ

기존에 냉장고 들어가는 틀에 맞지 않아서 따로따로..ㅋㅋㅋ




빨래 건조기도 구매하고



흔들의자까지!

미우새에 새로운 허세스타가 등장했네요!ㅋㅋ



이상민씨의 도움으로 말끔하게 정리된 딘딘씨의 집!


아래 영상은 미운우리새끼 딘딘씨의 이사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