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 고든 램지 출연! 냉부해 대부 이연복 셰프와 세기의 대결! 승자는??!!

by 엔조이홀릭 2017. 12. 5.
반응형

2017년12월4일 방영된 냉장고를 부탁해158회는
고든 램지가 출연을 했습니다!
마스터 셰프와 헬's 키친에서 독설로 유명한 셰프 고든 램지!


냉부해 셰프들의 박수를 받으며 입장하네요!ㅋ 





훌륭한 셰프들에게 둘러 싸여있으니 굉장히 신이 난다는 고든 램지!



15분 안에 요리를 완성해야 된다고 질문을 하자

5분 안에도 할 수 있다고 하네요!ㅋㅋㅋ




다음주에는 오승환선수 냉장고로

냉장고를 부탁해 대부 이연복씨와 대결을 펼친다고 하는데요!

예고에서 보니 도발이 장난 아니네요!ㅋㅋㅋ



불붙은 이연복씨!



다음주에 어떤 요리가 탄생할기 기대가 되네요!ㅋㅋㅋ




다음 방송에서는

고든 램지의 당황하는 모습..

화려한 모습..

전매특허인 독설 하는 모습등등..

볼거리가 많아 보이네요!ㅋㅋ



오승환선수가 과연 누구를 선택할지도..

정말 궁금하네요!ㅋ


아래 영상은 냉장고를 부탁해 고든램지 출연 영상 및 예고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