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 이상민 짜장면 궁셔리 만두소 짜장면 레시피! 한 번 만들어 먹어 보고 싶네요!

by 엔조이홀릭 2017. 12. 11.
반응형

2017년12월10일 방영된 미운우리새끼66회에서는
이상민씨의 궁셔리 만두소 짜장면 레시피가 공개되었습니다!


가수 딘딘씨가 첫 독립을 해서 이사를 하는 날!

이상민씨는 딘딘씨에게 맛있는 식사를 해주기 위해서

집에서 재료를 준비해 왔다고 하는데요!



그 재료는

각종 채소와, 냉동만두 그리고 짜장라면!

이사하는 날 빠질 수 없는 짜장면을 직접 해주겠다는 이상민씨!

인스턴트 짜장라면으로 중국집에서 하는 짜장면의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ㅋ



프라이팬에 물을 올리고

냉동만두의 만두소를 빼내는 이상민씨!



면은 살짝 설익은 상태로 2분 정도만 삶으라고 하네요!


식용유가 없는 딘딘씨!

라면안에 있는 올리브 유로 대체!

올리브 유를 두르고

양파와 파를 잘라 넣어주는 이상민씨!



짜장의 맛의 핵심은 생강이라면서

생강도 조금 잘라넣네요!



볶은 채소에 냉동만두의 만두소를 넣고 볶아준 뒤!



인스턴트 분말소스와 면을 넣고 볶아서

완성하는 궁셔리 만두소 짜장면!



큼직큼직한 채소가 들어가서 그런지 비주얼은 그럴싸하네요!




맛도 짜장라면 맛이 아니라는 딘딘씨!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만큼..

많은 사람들이 따라할 듯한 레시피네요!ㅋ


아래 영상은 미운우리새끼 이상민씨의 궁셔리 만두소 짜장면 먹방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