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 토니안의 와비김편 레시피! 와사비 비빔라면 김치볶음 편육 레시피!

by 엔조이홀릭 2017. 12. 18.
반응형

 

2017년12월17일 방영된 미운우리새끼67회에서는

토니씨의 와비김편 레시피가 공개되었습니다!

 

 

와비김편이란?

편의점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는 음식들인

와사비 비빔라면 김치볶음 편육을 조합한 음식인데요!

 

 

재료는

편육과 볶음김치

비빔면과 마요라면 4가지!

 

 

1. 면을 4분간 삶은 뒤 다 익은 면을 찬물에 헹군다!

 

 

2. 라면에 들어있는

면 소스와 마요네즈 고추냉이를 1:1:1 비율로 섞는다!

 

 

3.편육과 볶음김치를 보기좋게 접시에 담는다!

 

볶음김치를 사용하는 이유는

고소한 맛을 내준다고 하네요!

 

 

 

4. 개인 접시에 면과 편육 볶음김치 소스를 얹는다!

 

 

완성된 와비김편의 비주얼!ㅋㅋㅋ

면에 소스를 비벼 먹지 않고

고기에 찍어서 면과 김치 편육을 먹는 방법이네요!

 

한 입 먹어본 편의점의 황제 김도균씨!

동공확대되면서 맛있다고 극찬을 하네요!ㅋㅋ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