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

샤이니 종현 안타까운 사망 소식..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by 엔조이홀릭 2017. 12. 18.
반응형



2017년12월18일 저녁 JTBC보도를 통해서..

정말 충격적이고 안타까운 소식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그 내용은 바로 샤이니의 종현씨의 사망 소식이었는데요..



샤이니의 종현씨는 청담동의 한 오피스텔에서

갈탄으로 추정되는 물체를 피워놓고 쓰러진 상태로 발견됐다고 합니다.

친누나의 신고를 받은 경찰이 위치 추적을 해서 오후 6시 10분 쯤 발견을 하고

심폐소생술을 하면서 병원으로 이동했으나 끝내 사망을 했다고 하네요..

사망 전 친누나에게 '이제까지 힘들었다. 마지막 인사다'라는

메세지를 남겼다고 하는데요..

무엇이 종현씨를 그리도 힘들게 했을까요?

정말 안타깝네요..


<출처 - 샤이나 종현 인스타그램>


얼마전 종현씨의 인스타에 올라온 사진 속 가사가..

더욱 가슴을 아프게 하네요!

왠지 아직도 실감이 나지 않지만..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