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

택시 김민 베버리힐즈 집 공개 & 피아노 영재 딸 공개!

by 엔조이홀릭 2017. 10. 26.
반응형

2017년10월25일 방영된 현장토크쇼 택시500회에는

배우 김민씨가 출연을 했습니다!



도시적인 분위기와 서구적인 미모로 사랑을 받았던 김민씨!

결혼 이후 방송에 출연을 하지 않았었는데요!


정말 하나도 변하지 않은 김민씨!



택시 500회 LA편에 방송을 않나온지 12년 만에 출연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택시에 소개된 김민씨의 딸 유나!

유나양은 피아노를 정말 잘치네요!



엄마를 닮아서 얼굴도 이쁜 유나양!



재능이 많아서 많은 대회에서 수상도 했다고 하네요!



이어서 공개된 김민씨의 베버리힐즈의 집!


이웃이 저스틴 비버라고 하네요!ㅋ



탁 트인 천장의 거실과



넓은 주방과 조명!



아이가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마당까지!



모두 김민씨의 감각이 들어갔다고 하네요!


아래 영상은 현장토크쇼 택시 김민씨 딸과 집 공개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