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해외식당&여행지/홍콩

짠내투어 김생민투어 홍콩 빅토리아 항구 빅버스 투어

by 엔조이홀릭 2018. 1. 16.
반응형

 

2018년1월13일 방영된 짠내투어8회에서는

홍콩 김생민투어 빅토리아 항구 빅서스 투어가 소개되었습니다.

 

 

홍콩의 대표 관광지 빅토리아 항구!

샌프란시스코(미국), 리우데자네이루(브라질)과 함께

세계 3대 천연항 중 하나라고 하네요!

 

 

 

빅버스 투어의 2층 버스!

홍콩 관광 명소 구경이 가능하고

홍콩, 런던, 뉴욕등 전 세계 25개국 운영이라고 하네요!

 

 

 

해설 서비스용 이어폰 및 우비를 무료 제공 한다고 하네요!

 

 

김생민씨는 한국에서 미리 구매해서

반값에 구매했다고 하네요!

현지구매시 40000원

 

 

인터넷 구매시 반드시 티켓을 교환해야 한다고 하는군요!

 

 

4가지 코스!

김생민투어는 빨간코스!

 

 

 

 

예약티켓을 교환하면 센트럴 - 침사추이 왕복 티켓도 무료라고 하네요!

 

빅버스 2층의 모습!

 

짠내투어 김생민투어 홍콩 빅토리아 항구 빅버스 투어 영상!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