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서울

수요미식회 붓가케우동 가케우동 제면부터 소스까지 손수 작업 우동집 - 서울 성동구 행당동 우동가조쿠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by 엔조이홀릭 2018. 4. 12.
반응형

 

2018년4월11일 방영된 수요미식회165회에서는

제면부터 소스까지 손수 작업하는 우동집!

붓가케우동 & 가케우동 집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붓가케우동 & 가케우동집 내외부 모습!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우동을 맛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이 집의 대표메뉴라는 붓가케우동!

 

 

면발이 활어처럼 살아있다고 하네요!

탄력이 있으면서 부드러움도 느껴진다고 하네요!

 

 

이적씨는 다른 우동들도 맛 봤지만

붓가케우동으로만 먹고 싶을 정도였다고 하네요!

 

 

가케우동의 비주얼!

 

 

일본식 우동은 면이 주인공이지만

이 집 국물은 굉장히 훌륭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일본 현지의 우동 국물보다 훨씬 연하지만

깊이가 느껴진다고 하네요!

 

 

이 집의 아쉬운 점은

일본 전통 우동에 비해 퓨전 우동들은 좀 아쉽다고 하네요!

 

문 닫기 전에 가봐야 할 이유는

가격이 착해서 부담 없이 우동을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수요미식회 붓가케우동 가케우동 영상!

 

 

수요미식회 붓가케우동 가케우동 제면부터 소스까지 손수 작업 우동집 서울 성동구 행당동 우동가조쿠 메뉴 및 가격

 

 

수요미식회 붓가케우동 가케우동 제면부터 소스까지 손수 작업 우동집 서울 성동구 행당동 우동가조쿠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서울 성동구 행당동 32-22

신주소 :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215-1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