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서울

수요미식회 명란 앙가케우동 치쿠텐 붓가케우동 우동 면발의 진수 - 서울 송파구 삼전동 미타우동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by 엔조이홀릭 2018. 4. 12.
반응형

 

2018년4월11일 방영된 수요미식회165회에서는

우동 면발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집

명란 앙가케우동 & 치쿠텐 붓가케우동 집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명란 앙가케우동 치쿠텐 붓가케우동 가게 내외부 모습!

 

 

면발이 좋은 집이라고 하네요!!

 

 

명란 앙가케우동의 비주얼!

 

전분을 넣은 걸쭉한 국물이 특징이라는 앙가케우동!

여기에 명란을 넣으면 명란 앙가케우동이라고하네요!

 

 

순한 맛임에도 계속 생각나는 우동이고

명란과 달걀의 조화가 너무 맛있다고 하네요!

 

 

바삭함 탱글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치쿠텐 붓카케우동의 비주얼!

 

 

간장 소스를 제대로 흡수하고 입에도 착 감기고

넘치는 생동감이 매력적인 면발이라고 하네요.

 

 

조금 아쉬운 점은

소스가 이적씨에게는 조금 달고

정호영세프에게는 살짝 싱거웠다고 하네요!

 

 

 

이 집의 아쉬운 점은

가기가 어렵다고 하네요!

주말 휴무에 재료 소진 시 영업 마감이고

브레이크 타임도 신경써야 한다고 하네요!

 

영업시간

 

11:30~14:30

17:30~20:00

 

 

문 닫기 전에 가봐야 할 이유는

면 때문에라도 꼭 가봐야 할 집이라고 하네요!

면발 덕분에 어떤 우동도 새롭게 다가온다고 하네요!

 

수요미식회 명란 앙가케우동 치쿠텐 붓가케우동 영상!

 

 

수요미식회 명란 앙가케우동 치쿠텐 붓가케우동 우동 면발의 진수 서울 송파구 삼전동 미타우동 메뉴 및 가격

 

수요미식회 명란 앙가케우동 치쿠텐 붓가케우동 우동 면발의 진수 서울 송파구 삼전동 미타우동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서울 송파구 삼전동 3-1

신주소 : 서울 송파구 삼전로12길 4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