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경상도

수요미식회 대구 줄가자미회 고소함 가득 - 대구 수성구 수성동2가 형제수산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by 엔조이홀릭 2018. 7. 19.
반응형

 

2018년7월18일 방영된 수요미식회178회에서는

대구의 새로운 미식 강자!

고소함 가득 머금은 줄가자미회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대구 줄가자미회 가게 내외부 모습!

 

 

줄가자미회의 비주얼!

 

 

 

 

예약은 필수라고 하네요!

원 없이 나오는 코스요리 덕에 위를 비워두고 가야 하는 집이라고 하는군요!

 

 

맛집 블로거들 사이에 최근 가장 핫한 식당이고

오픈 4년 만에 입소문이 난 집이라고 하네요!

 

 

수산유통업 20년 노하우가 있다는 주인장!

주로 포항에서 공수하고

영덕까지 가서 거래를 한다고 하네요!

 

 

칼도 잘 쓰고

꽤 큰 줄가자미를 쓴다고 하네요!

 

 

잔뼈가 걸리지 않고

결이 살아있고 고소함이 전체적으로 퍼져있다고 하네요!

 

 

담백하고 독특한 향과

짠뼈가 씹기 좋을 정도의 식감이고

 

 

비수기인 6월에 먹었는데도 지방 꽉 차있고 좋다고 하네요!

 

 

이 집의 아쉬운 점은

코스 요리가 너무 많이 나온다고 하네요!

 

문 닫기 전에 가야할 이유는

쉽게 맛볼 수 없는 줄가자미회를 먹기 위해 가야한다고 하네요!

 

수요미식회 대구 줄가자미회 고소함 가득 대구 수성구 수성동2가 형제수산 메뉴 및 가격

 

참가자미 모듬 1인 23000

도다리 1인 35000

줄가자미(이시가리) 1인 48000

 

수요미식회 대구 줄가자미회 고소함 가득 대구 수성구 수성동2가 형제수산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대구 수성구 수성동2가 267-14

신주소 : 대구 수성구 수성로 314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