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시사 다큐

궁금한 이야기Y Bj 데이트 폭력! 사소한 폭력이라도 당하고 있다면 지금 당장 탈출하세요!

by 엔조이홀릭 2018. 12. 22.
반응형

 

2018년12월21일 방영된 궁금한 이야기Y 429회에서는

BJ 데이트 폭력남 사건에 대한 이야기가 소개되었습니다.

 

 

BJ이로 활동을 하던 두 사람은 서로의 영상을 보고 연락을 하게되었고,

그 뒤로 연인관계로 발전을 했다고 하는데요!

사귄지 얼마 되지 않아서

남자BJ가

'넌 숨기는 게 있다. 말을 안 하는 데는 이유가 있다' 라고

의심을 하면서 폭력을 행사했다고 하네요!

 

 

그 당시 남자BJ이로 부터 맞았다는 폭행의 사진들!

 

 

 

훌라후프 한칸을 떼어서 몽둥이로 써야 겠다면

손을 20대 정도 때리고,

 

 

손을 너무 아파서 부들부들 떠니까

허벅지를 10대에서 20대 정도 때렸다는

남자 BJ!

 

 

데이트를 위해서 스팀다리미를 최대로 켜논 상태였는데..

 

 

남자 BJ이가

뜨겁게 해주고 싶다며 여자 BJ의 상의 위에 바로 갖다 대었다고 하네요!

 

 

그 당시 스팀다리미로 입었다는 상처!

 

 

이런 만남은 아닌 것 같다면 그만 만나자고 이야기하면

미안하다면서..

나도 너를 잃기 싫어서 내가 너무 사랑하니까? 라면서

달랬다는 남자BJ!

이에 몇 번 용서를 해주었다는 여자BJ!

 

 

 

하지만 그 후에도

여자 BJ는 별풍선을 받고 몸을 팔거다..

너도 그럴 것이다라면서

근거 없는 억측으로 폭력을 또 다시 행사했다고 하는데요!

 

 

알몸인 상태로 엎드려뻗쳐 시킨다음 때리기도 했다고 하네요!

 

 

<<미성년자를 호텔방으로 초대를 한 뒤 술방(술먹는 방송)을 하는 남자 BJ!>>

 

 

남자BJ가 여자BJ에게 카톡을 보낸 내용도 충격적인데요!

 

'그냥 X 쳐맞아야 정신차린다'

'너같은 XX는 때리고 죽여도 무죄다'

'내 딸이 너 같은 XX면 내 손으로 찢어서 죽인다'

 

 

이런 사정에 대해서 취제진에서 묻자

'그 친구한테 2차적인 상처를 주고 싶은 마음이 없기 때문에'

'지금 제 의사를 아직 밝힐 때가..'

아니라면서 취제를 허락 하지 않는 남자 BJ!

 

 

이렇게 맞으면서 왜 빨리 헤어지지 않았을까 생각이 될 수도 있지만..

 

전문가는 말에 따르면

 

'내가 널 사랑하기 때문에 이렇게 폭력을 행사하는 거다라고 하게 되면'

'판단력도 굉장히 악화 될뿐더러 자신을 좀 의심하게 되는 상황이 돼요'

 

 

'내가 뭔가 잘못해서 이런 상황들이 발생했나 보다고 하고'

'빠져나오기는 심적으론 상당히 좀 어려운 상태다라고 볼 수가 있어요'

라고 이야기를 하네요!

 

 

사귀고 있는 사람에게서 아주 사소한 폭력을 당하고 있다면..

지금 당장 탈출 하십시오.

그것은 사랑이 아닙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