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서울

수요미식회 독창성이 매력적인 오마카세집 - 서울 은평구 녹번동 코스모스시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by 엔조이홀릭 2019. 1. 17.
반응형

 

2019년1월16일 방영된 수요미식회190화에서는

개성 넘치는 셰프의

독창성이 매력적인 오마카세집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오마카세 가게 내외부 모습!

 

 

아기자기한 느낌의 인테리어가 일본 현지 가게의 느낌을 준다고 하네요!

 

 

일본 유학길에 아르바이트로 스시를 배우고

프랑스로 철학을 공부하러 유학을 가서 일본인 셰프에게 스시를 배웠다는 사장님!

 

 

애피타이저와 모둠 사시미, 초밥, 디저트가 순서로 나온다는 오마카세의 모습!

 

 

달걀 물에 생선조각을 넣고 쪄낸다는 차완무시의 비주얼!

 

 

프랑스 스튜를 먹는 듯한 부드러움과 감칠맛이 난다고 하네요!

 

 

헤이즐넛 커피에 숙성시켜 구운 관자에

커피젤리를 올린다는

관자구이의 비주얼!

 

 

 

통영에서 온 굴과 방어회의 모습!

 

 

숙성을 시켜서 생선 살이 더욱 부드럽고 단맛이 깊어진다고 하네요!

 

 

입 안에 넣자마자 사르르 녹아버린다고 하네요!

 

 

초밥들의 비주얼!

 

 

새하얀 박에 오징어 먹물을 넣고 만든다는

오징어먹물 초밥의 비주얼!

이 집의 시그니처라고 하는군요!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었다는 강남씨!

 

 

이 집의 아쉬운 점은

초 맛이 너무 강하게 나서

생선 맛이 조금 없어지는 것 같았다고 하네요!

 

 

줄 서서 먹어도 아깝지 않은 이유는

나만을 위한 맞춤요리같고

셰프의 창의력과 개성을 느낄 수 있는 곳이라고 하네요!

 

수요미식회 독창성이 매력적인 오마카세집 영상!

 

 

 

수요미식회 독창성이 매력적인 오마카세집 서울 은평구 녹번동 코스모스시 메뉴 및 가격

 

오마카세 70000

 

수요미식회 독창성이 매력적인 오마카세집 서울 은평구 녹번동 코스모스시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서울 은평구 녹번동 117-47

신주소 : 서울 은평구 녹번로 73-1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