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서울

수요미식회 일본식 비빔면 혼밥하기 좋은 마제소바집 - 서울 강동구 길동 멘야세븐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by 엔조이홀릭 2019. 1. 17.
반응형

 

2019년1월16일 방영된 수요미식회 190화에서는

감칠맛 폭발하는 일본식 비빔면

혼밥하기 좋은 마제소바집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마제소바집 내외부 모습!

 

 

호텔에서 양식 요리사로 9년

돈코츠 라멘집에서 7년 경력이라고 하시네요!

그리고 도쿄 시나가와현 제면소에서 제면 기술을 전수받으셨다고 하는군요!

 

 

신동엽씨 강남씨 박준우씨등 입을 모아서

방송에 안나왔으면 좋겠다고 하는군요!

 

 

채소와 고기 고명이 듬뿍 얹어진 마제소바의 비주얼!

 

 

노른자를 터트려서 면과 각종 채소와 소스를 함께 버무려 먹는 음식이라고 하네요!

마제루라는 뜻이 섞다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이 집의 별미라는 매운맛 마제소바의 비주얼!

 

 

매운 음식을 못 먹어도 돼지기름의 감칠맛이 더해져 계속 당기는 맛이라고 하는군요!

 

마제소바를 먹다가 반정도 남았을 때

다시마 식초를 넣고 먹으라고 하는데요!

그럼 또 다른 풍미가 올라오면서 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하는군요!

면을 거의 먹은 뒤 카운터에 그릇을 올려두면 밥을 서비스로 주신다고 하네요!

 

 

손님들 다 밥 비벼먹고 있다는 강남씨!ㅋ

 

 

하지만 추가로 돈을 내고 밥을 주문하면

밥위에 고기를 올려준다고 하네요! 

 

 

음식을 처음 먹는 순간부터 끝날때까지

새로운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하는군요!

 

 

이 집의 아쉬운 점은 곱빼기가 없다는 것이라고 하네요!

 

 

줄 서도 아깝지 않은 이유는

설명불가!

일단 가서 먹어 보라고 이야기 하고 싶다는 신아영씨!

 

수요미식회 마제소바집 영상! 

 

 

수요미식회 일본식 비빔면 혼밥하기 좋은 마제소바집 서울 강동구 길동 멘야세븐 메뉴 및 가격

 

세븐마제소바 8500

카라이마제소바 9500

반숙계란 1500

공기밥 1000

 

수요미식회 일본식 비빔면 혼밥하기 좋은 마제소바집 서울 강동구 길동 멘야세븐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서울 강동구 길동 396-13

신주소 : 서울 강동구 양재대로112길 45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