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서울

수요미식회 정통 편백나무 찜 세이로무시 고급사시미정식 - 서울 강남구 청담동 마코토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by 엔조이홀릭 2019. 1. 17.
반응형

 

2019년1월16일 방영된 수요미식회 190화에서는

제철 식재료의 담백하고 건강한 맛!

정통 편백나무 찜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나혼자산다 성훈 편백나무찜 세이로무시

위치 주소 아래 링크!

 

https://enjoyholic.tistory.com/4368.

 

 

수요미식회 정통 편백나무 찜 세이로무시 가게 내부 모습!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곳이라고 하네요!

 

 

정통 편백나무 찜 세이로무시의 비주얼!

1단엔 채끝 등심이 숙주 위에 올려져서 쪄지고

 

 

2단엔 싱싱한 채소와 해산물이 쪄진다고 하네요!

 

 

일본 료칸에 온 듯한 고급스러움이 느껴진다는 강남씨!

 

 

한우 채끝 등심만을 사용하여

36시간 숙성시킨 최고급 한우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땅콩 폰즈와 간장 폰즈가 소스로 제공된다고 하는데요!

 

 

땅콩폰즈의 달달하고 톡 쏘는 맛이 매력적이라고 하네요!

 

 

고급 사시미 정식의 비주얼!

 

 

가격대비 훌륭한 품질을 자랑한다고 하네요!

신선한 학꽁치일수록 투명하다고 하는데요!

이 집의 학꾱치가 투명하다고 하는군요!

 

 

이 집의 아쉬운 점은

다른 집에서도 세이로무시를 먹어 봤다는 신아영씨!

이 집은 그에 비해서 양이 적어서 아쉬웠다고 하네요!

 

 

줄서도 아깝지 않은 이유는

최고 수준의 식재료라고 하는군요!

철마다 바뀌는 신선한 식재료가 매력적인 집이라고 하네요!

 

수요미식회 정통 편백나무 찜 세이로무시 고급사시미정식 영상!

 

 

 

 

수요미식회 정통 편백나무 찜 세이로무시 고급사시미정식 서울 강남구 청담동 마코토 메뉴 및 가격

 

세이로무시 정식 69000

세이로무시 단품 49000

모듬 스시 39000

특사시미 모리아와세 대 149000

사시미 모리아와세 대 79000

 

수요미식회 정통 편백나무 찜 세이로무시 고급사시미정식 서울 강남구 청담동 마코토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서울 강남구 청담동 92-18

신주소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80길 37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