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효린 흑역사 사진 공개! 효린 꽃게 황비홍 지도 춤! 사진과 영상!

by 엔조이홀릭 2019. 1. 31.
반응형

 

2019년1월30일 라디오스타에서는

효린씨의 흑역사 사진들이 공개되었습니다!

 

 

효린씨의 흑역사에 대해서 입을 여는 라스MC들!

 

 

효린씨는 사진들이 너무 황당해서 안 볼 수가없었다고 하는데요!

 

라스 방송에서 공개된 효린씨의 흑역사는

2012년 라스에 출연했던 효린씨의 황비홍 흑역사!

 

 

바람을 맞으면서 들어난 이마를 보고 황비홍이라는 별명이 붙었나 보네요!ㅋ

 

 

이어서 솔로활동 때 췄던 춤이라는

꽃게 춤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는데요!

 

 

먼저 사진을 본 라스 MC들은 다리 모양이 문제가 아니라면서 방송에서는 공개할 수 없다고

사진을 접어버리네요!ㅋ

 

 

그래서 찾아본 효린의 꽃게춤!

2013년 '너 밖에 몰라' 라는 곡의 안무였다고 하네요!

 

 

이어서 농구경기장에서 찍혔다는 효린씨의 지도춤이라고 하는데요!

 

 

다양한 짤로 이용되고 있다고 하네요!ㅋㅋㅋ

 

아래 영상은 음악중심 효린 꽃게춤 너 밖에 몰라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