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 EXO 시우민 출연! 동방신기 최강창민을 향한 팬심! 근처로 이사갈 정도의 덕심!

by 엔조이홀릭 2019. 2. 2.
반응형

 

2019년2월1일 방영된 나혼자산다 279회에는

EXO 시우민씨가 출연을 했습니다!

 

 

대세인 EXO의 시우민씨!

1990년 3월 26일 생으로

올해 나이 만 28세라고 하네요!

 

 

최강창민씨와 한라산을 등반하기 위해서

제주도에 온 시우민씨!

최강창민씨를 만나자마자 서로 와락 포옹을 할 정도로 친한사이라고 하는군요!

그 이유는

 

 

평소 시우민씨가 동방신기의 팬이었다고 하네요!

 

 

동방신기를 보면서 꿈을 키워 왔다는 시우민씨!

최강창민씨에게 아우라가 있었고

뒤에서 후광도 보였다고 하네요!

 

 

 

얼마전 동방신기가 무대를 하는 모습을 보고..

 

 

넋놓고 바라보는 시우민씨!

 

 

 

시우민씨는 최강창민씨가 사는 곳으로 일부러 이사를 갔다고 할 정도로

최강창민씨 팬이라고 하네요!

 

 

 

 

최근에는 독립 준비 중이라고 하는데요!

나중에 나혼자산다에 나오면 어떤 모습일지 궁금하네요!

 

아래 영상은 나 혼자 산다 시우민 출연 영상!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