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서울

수요미식회 마라 대림 중앙시장 마라룽샤 - 서울 영등포구 대림동 사계천면관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by 엔조이홀릭 2019. 1. 31.
반응형

 

2019년1월30일 방영된 수요미식회 192화에서는

중국 여행 온 느낌 그대로!

대림 중앙시장 마라룽샤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대림 중앙시장 마라롱샤 가게 내외부 모습!

인터넷 검색으로도 안나오는 곳이라고 하네요!

 

마라롱샤의 비주얼!

 

 

 

샤오룽샤라고 불리는 민물 가재를 마라 소스와 함께 볶아낸 요리로

고추기름과 향신료가 가득들어간다고 하네요!

 

 

이 집의 마라룽샤는 다른 집보다 양이 많다고 하는군요!

 

 

이연복셰프는 집에 가서 또 생각나는 맛이라고 하네요!

 

 

김승수씨는 각오를 해서그런지

소스가 입맛에 딱 맞았다고 하네요!

 

 

새빨간 색과는 달리 생각보다 맵지는 않고

한국인들 입맛에도 부담스럽지 않은 소스라고 하네요!

 

 

운이 좋으면 먹을 수 있다는 민물 가재의 알은

담백하고 맛있다고 하네요!

 

 

이 집의 아쉬운 점은

칼집이 나있지 않아서

껍데기 벗기기 어렵다고 하네요!

 

 

줄서도 아깝지 않은 이유는

마라룽샤는 무조건 이집에서 먹길 추천하고

수타로 뽑은 면과 국물도 맛있다고 하네요!

서울에서 만날 수 있다는 중국의 느낌도 좋다고 하네요!

 

수요미식회 대림동 마라룽샤 영상!

 

 

수요미식회 마라 대림 중앙시장 마라룽샤 서울 영등포구 대림동 사계천면관 메뉴 및 가격

 

마라룽샤 30000

 

영업시간 : 오전 08:30~오전 0:00

 

수요미식회 마라 대림 중앙시장 마라룽샤 서울 영등포구 대림동 사계천면관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서울 영등포구 대림동 1060-56

신주소 : 서울 영등포구 디지털로37가길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