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서울

수요미식회 남대문시장 닭곰탕 집 - 서울 중구 남창동 닭진미 메뉴 및 가격 영업시간 위치 주소

by 엔조이홀릭 2019. 2. 7.
반응형

 

2019년2월6일 방영된 수요미식회 193화에서는

맑은 국물에 쫄깃한 살결!

남대문시장을 지켜온 닭곰탕집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남대문시장 닭곰탕집 내외부 모습!

57년간 자리를 지켜온 오래된 가게라고 하네요!

 

 

매일 새벽 노계를 삶아낸다고 하는군요!

 

 

닮곰탕의 비주얼

 

 

담백하고 자극적이지 않은 깔끔하고 시원한 맛이라고 하네요!

 

 

조미료 첨가여부도 선택가능하다고 하네요!

 

 

닭의 식감은 노계를 사용해서

다소 퍽퍽하고 질긴 느낌이었다는 의견과

쫄깃쫄깃 씹는 맛이 있었다는 의견으로 나뉘네요!

 

 

닭껍질은 씹는 맛이 쫀득쫀득해서 좋았다고 하네요!

 

 

이 집의 아쉬운 점은

한 번에 많은 양을 삶아내는 방식으로

시간이 지날수록 질겨질 수도 있다고 하네요!

 

 

줄 서도 아깝지 않은 이유는

추운 겨울 줄서면서 차가워진 몸을 뜨끈하게 채워주는 느낌이 좋다고 하네요!

밥을 먹는 순간 남대문시장으로 들어가는 느낌!

일종의 관문 같은 곳이라고 하네요!

 

수요미식회 남대문시장 닭곰탕 집 영상!

 

 

수요미식회 남대문시장 닭곰탕 집 서울 중구 남창동 닭진미 메뉴 및 가격 영업시간

 

닭곰탕 8000

 

영업시간

매일 오전 07:00 ~ 오후 09:00

첫째, 셋째 주 일요일 휴무, 명절 휴무

 

수요미식회 남대문시장 닭곰탕 집 서울 중구 남창동 닭진미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서울 중구 남창동 34-139

신주소 : 서울 중구 남대문시장길 22-2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