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서울

수요미식회 남대문시장 피자집 청포도 샐러드 외국분위기 - 서울 중구 남대문5가 코요테살룬 위치 및 주소 메뉴 및 가격 영업시간

by 엔조이홀릭 2019. 2. 7.
반응형

 

2019년2월6일 방영된 수요미식회 193화에서는

남대문시장에서 느끼는 외국 분위기

퇴근길 발걸음을 유혹하는 피자집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남대문시장 피자집 내외부 모습!

 

 

수준급 도우와 넉넉한 토핑을 올려

화덕에서 즉석에서 구워낸다고 하네요!

 

 

 

미국 느낌 물씬 나는 인테리어로 외국에 나가 있는 느낌을 받는다고 하네요!

 

 

가게에서 남산타워가 한눈에 보인다고 하는데요!

밤에 오면 더 좋겠다고 하네요!

 

 

하지만 밤에는 손님이 많아서 좋은 자리는 예약이 필수라고 하네요!

 

 

이 집의 대표메뉴라는

브루클린 스파이시와 머시룸 피자의 비주얼!

 

 

진한 버섯 향으로 건강식을 먹는 기분이고

미국에서는 피자로 해장을 많이 하는데 딱 그 맛이라고 하네요!

 

 

약 20시간의 저온 숙성을 통해 도우에서 부드럽고 쫄깃한 맛이 난다고 하는데요!

이 정도의 반죽은 서울에서 만나기 쉽지 않다고 하네요!

 

 

겉은 과자처럼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고 쫄깃하다는 피자도우!

 

 

리코타 치즈와 빵이 어우러진 청포도 샐러드!

 

 

빵에 리코타치즈와 청포도샐러드를 넣고 싸먹으면

정말 맛있다고 하네요!

 

 

이 집의 아쉬운 점은

직장인 위주의 메뉴 구성으로 가족단위의 메뉴가 없어서 아쉽다고 하네요.

가게 영업시간이 오후 11시까지라 좀더 영업을 했으면 좋겠다고 하네요!

 

 

줄 서도 아깝지 않은 이유는

계속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중독적인 도우의 맛이고

돈 없고 시간 없고 그런데 외국 여행은 가고 싶다면 가기 좋은 곳이라고 하네요!

수요미식회 남대문시장 피자집 외국 분위기 느끼는 청포도 샐러드 영상!

 

 

 

수요미식회 남대문시장 피자집 외국 분위기 청포도 샐러드 서울 중구 남대문5가 코요테살룬 메뉴 및 가격 영업시간

 

브룩클린핫스파이시 피자 16900

머쉬룸 피자 18900

청포도 샐러드 16000

 

영업시간

월~금 오전 11:30 ~ 오후 11:00

토요일 오후 12:00 ~ 오후 10:00

브레이크 타임 오후 3:00 ~ 5:00

일요일 명절 당일 및 전날 휴무

 

수요미식회 남대문시장 피자집 외국 분위기 청포도 샐러드 서울 중구 남대문5가 코요테살룬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서울 중구 남대문5가 526 대우재단빌딩 2층

신주소 : 서울 중구 퇴계로 18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