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서울

외식하는날 홍윤화 김민기 부부 힙지로떡볶이 구름파스타 봉골레파스타 - 서울 중구 초동 을지로미팅룸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by 엔조이홀릭 2019. 2. 13.
반응형

 

2019년2월12일 방영된 외식하는 날 26회에서는

홍윤화 김민기 부부

힙지로떡볶이 구름파스타 봉골레파스타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외식하는 날 홍윤화 김민기 부부 힙지로떡볶이 구름파스타 봉골레파스타 가게 내외부 모습!

 

 

마늘 대파 양파를 볶아내고 중국당면을 넣은뒤

 

 

불맛을 입혀주고 치즈가루로 마무리 한다는

 

 

힘지로 떡볶이의 비주얼!

 

 

달갈비 맛이 나는 떡볶이 국물에

넓직해서 국물이 많이 흡수된다는 중국당면!

수식어 필요 없이 진짜 맛있다고 하네요!

 

 

우유를 넣지 않고 생크림으로 만든다는 크림파스타에

 

 

닭 안심살 3조각과

클라우드 에그로 화룡점정을 찍는다는

 

 

구름파스타의 비주얼!

 

 

노른자를 터뜨려서 흰자와 섞어 먹으면 더욱 고소하다고 하네요!

엄청 고소한 생크림의 맛이라고 하네요!

 

 

입에 넣으면 확 없어지고

꾸덕꾸덕하면서 고소한 크림의 맛이라고 하네요!

 

 

봉골레파스타의 비주얼!

 

 

조개 특유의 단맛이 일품이라고 하네요!

 

 

 

외식하는 날 홍윤화 김민기 부부 힙지로떡볶이 구름파스타 봉골레파스타

서울 중구 초동 을지로미팅룸 메뉴 및 가격

 

구름 파스타 20

통통 치즈 떡볶이 14

칠리 로제 파스타 19

죠니스테이크 35

하몽 샐러드 10

치즈 플래터 23

 

외식하는날 홍윤화 김민기 부부 힙지로떡볶이 구름파스타 봉골레파스타

서울 중구 초동 을지로미팅룸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서울 중구 초동 110

신주소 : 서울 중구 을지로12길 19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