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서울

가로채널 양세형 김훈이셰프 남산 닭볶음탕 계란찜 미슐랭 셰프 강추 - 서울 중구 남산동2가 정태네 실비집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by 엔조이홀릭 2019. 2. 15.
반응형

 

2019sus2월14일 방영된 가로채널 14회에서는

미슐랭 셰프의 강추 닭볶음탕!

양세형 김훈이셰프 닭볶음탕 계란찜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 및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가로채널 남산 양세형 김훈이셰프 닭볶음탕 계란찜 가게 내외부 모습!

 

 

 

닭볶음탕 매운 맛을 5단계까지 조절할 수 있다고 하네요!

 

 

양푼 냄비에 나오는 새빨간 닭볶음탕의 비주얼!

 

 

마른 태국고추와 청양고추등을 사용해서 맵기를 조절한다고 하네요!

 

 

15~20분 졸여서 나오지만 양념이 완지히 배기엔 부족한 시간이라서..

먼저 감자부터 먹으라고 하는 김훈이셰프!

 

 

고추의 매운맛이 확 돈다고 하네요!

김훈이 쉐프는 오늘은 3단계가 조금 강하다고 하네요!

 

 

마늘, 생강, 파로 매운맛을 내서 조미료의 텁텁한 맛이 안난다고 하는군요!

 

 

닭을 너모 오래 안 졸여서 식감이 되게 부드럽고

여기처럼 맛있게 매운맛을 경험할 수 있는 데는 특별하다고 하네요!

 

 

달걀찜의 비주얼!

 

 

뜨거운 계란찜에 매운 닭볶음탕 양념을 넣고 먹어도 맛있다고 하네요!

 

 

빠질 수 없는 마무리 볶음밥!

 

가로채널 남산 양세형 김훈이셰프 닭볶음탕 계란찜 미슐랭 셰프 강추 영상!

 

 

가로채널 남산 양세형 김훈이셰프 닭볶음탕 계란찜 미슐랭 셰프 강추 서울 중구 남산동2가 정태네 실비집 메뉴 및 가격

 

 

가로채널 양세형 김훈이셰프 남산 닭볶음탕 계란찜 미슐랭 셰프 강추 서울 중구 남산동2가 정태네 실비집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서울 중구 남산동2가 14-9

신주소 : 서울 중구 퇴계로20길 15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