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서울

수요미식회 티본 스테이크 드라이에이징 한우 볼로네제파스타 - 서울 강남구 신사동 저스트스테이크 메뉴 및 가격 영업시간 위치 주소

by 엔조이홀릭 2019. 2. 14.
반응형

 

2019년2월13일 방영된 수요미식회 194화에서는

티본 스테이크의 정석

드라이에이징 한우를 맛볼 수 있는 곳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티본 스테이크 드라이에이징 한우 가게 내외부 모습!

 

 

티본스테이크의 비주얼!

 

 

주인장이 직접 한우를 광주에 있는 도축장에서 가져오고

 

 

3주간의 드라이에이징을 한다고 하네요!

드라이에이징이란 온도와 습도가 최적인 상태에서 공기 중에 노출해 숙성하는 방식이라고 하네요!

 

 

안심과 등심이 같이 붙어있다는 티본스테이크!

 

 

둘 다 같은 굽기인 미디엄 레어로 준다고 하네요!

 

 

에릭남씨는 미국에서 먹던 맛이 많이 났다고 하네요!

겉은 바삭바삭!

 

 

박하선씨도 안심의 매력에 빠졌다고 하는데요!

풍부한 육향이 느껴진다고 하네요!

 

 

신아영씨는 뼈에 붙어있는 살이 아깝지만..

묵직하고 거친 스타일에 만족한다고 하네요!

 

 

양파&토마토 슬라이스의 비주얼!

 

 

볼로네제 파스타의 비주얼!

 

 

면을 기가 막히게 삶았다는 박준우씨!

 

 

이 집의 아쉬운 점은

음식의 비주얼이 조금 아쉽고

미국식 사이드 메뉴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하네요!

 

 

줄 서도 아깝지 않은 이유는

합리적인 가격에 티본 스테이크를 먹을 수 있는 곳이고

이탈리아 감성으로 고기를 구워내는 작은 스테이크 하우스라고 하네요!

 

수요미식회 티본 스테이크 드라이에이징 한우 볼로네제파스타 영상!

 

 

 

수요미식회 권혁수 신아영씨의 그로서란트 스테이크가 위치 및 주소 포스팅!

 

https://enjoyholic.tistory.com/4093

 

수요미식회 호텔 출신 셰프 프랑스식 스테이크집 코스요리 위치 및 주소 포스팅!

https://enjoyholic.tistory.com/4091

 

수요미식회 티본 스테이크 드라이에이징 한우 볼로네제파스타 서울 강남구 신사동 저스트스테이크 메뉴 및 가격 영업시간

 

티본스테이크 100g 17300원

보로네제 20000원

양파 토마토 슬라이스 5500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00 ~ 오후 10:00

 

수요미식회 티본 스테이크 드라이에이징 한우 볼로네제파스타 서울 강남구 신사동 저스트스테이크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서울 강남구 신사동 631-16

신주소 : 서울 강남구 언주로152길 11-7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