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서울

수요미식회 호텔 출신 셰프 프랑스식 스테이크집 코스요리 - 서울 강남구 신사동 장스테이크하우스 메뉴 및 가격 영업시간 위치 주소

by 엔조이홀릭 2019. 2. 14.
반응형

 

2019년2월13일 방영된 수요미식회 194화에서는

호텔 출신 셰프가 선보이는

아기자기한 프랑스식 스테이크집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호텔 출신 셰프 프랑스식 스테이크집 코스요리 가게 내외부 모습!

 

 

유명 호텔 양식조리사 출신인 주인장이 운영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호텔요리 특유의 섬세한 스타일을 고수한다고 하는군요!

 

 

코스요리의 모습!

 

 

물 한 잔에서도 주인장의 정성이 느껴진다고 하는군요!

 

 

에피타이저부터 디저트까지 다양한 요리들이 나온다고 하네요!

 

 

 

안심, 꽃등심, 채끝등심등 모두 웻에이징으로 숙성을 한다고 하는데요!

 

웻에이징이란

육류를 진공포장으로 공기의 노출을 차단하고 수분을 유지하면서 냉장 숙성시키는 방식이라고 하네요!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하게 나온다는 안심 스테이크의 비주얼!

육즙을 가득 머금었다고 하네요!

 

 

크러스트 식감이 약하다는 평도 있지만

숙성된 풍미는 충분했다고 하네요!

 

 

맛의 균형이 완벽했다는 꽃등심의 비주얼!

 

 

권혁수씨는 가장 인상 깊었던 스테이크로 꽃등심 스테이크를 뽑았습니다!

꽃등심이 확실히 부드럽다고 하네요!

 

 

에릭남씨도 입맛에 딱 맞았다고 하네요!

 

 

크렘 브륄레와 수제 디저트의 모습!

 

 

이 집의 아쉬운 점은

거칠고 터프한 고기를 좋아하는 신아영씨에겐 아쉬웠다고 하네요!

질긴 고기도 좋고 거친 게 좋다는 신아영씨!

 

 

줄 서도 아깝지 않은 이유는

격식을 차리지 않아도 스테이크를 먹기 좋은 곳이고

가성비가 훌륭한 스테이크 코스 가게라고 하네요!

 

수요미식회 호텔 출신 셰프 프랑스식 스테이크집 코스요리 영상!

 

 

 

 

수요미식회 티본 스테이크 드라이에이징 한우 볼로네제파스타 위치 및 주소

https://enjoyholic.tistory.com/4092

 

수요미식회 권혁수 신아영 그로서란트 스테이크 위치 및 주소

 

https://enjoyholic.tistory.com/4093

 

수요미식회 호텔 출신 셰프 프랑스식 스테이크집 코스요리 서울 강남구 신사동 장스테이크하우스 메뉴 및 가격 영업시간

 

한우 안심스테이크 코스 61000원 / 단품 49000원

한우 꽃등심스테이크 코스 58000원 / 단품 47000원

한우 채끝등심스테이크 코스 57000원 / 단품 45000

 

영업시간

매일 오후 12:00 ~오후 10:00

브레이크타임 오후 03:00 ~ 오후 06:00

 

휴무일

월요일, 명절 연휴 휴무

 

수요미식회 호텔 출신 셰프 프랑스식 스테이크집 코스요리 서울 강남구 신사동 장스테이크하우스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서울 강남구 신사동 644-18

신주소 : 서울 강남구 언주로168길 25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