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서울

수요미식회 클래식한 돼지고기 김치찌개 전문점 - 서울 중랑구 중화동 임현숙의 이화 김치찌개 메뉴 및 가격 영업시간 위치 주소

by 엔조이홀릭 2019. 4. 4.
반응형

2019년4월4일 방영된 수요미식회 201회에서는

이것이 김치찌개의 정석!

클래식한 돼지고기 김치찌개 전문점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클래식한 돼지고기 김치찌개 전문점 내외부 모습!

 

돼지고기가 듬북 들어갔다는 김치찌개의 비주얼!

 

 

 

달달한 요즘 김치찌개와 달리

넉넉한 국물과 칼칼한 맛의 김치찌개라고 하네요!

텁텁한 느낌이 전혀 없다는 의견과

조금 텁텁했다는 의견으로 갈리네요!

 

100%국산 재료를 사용하고

매주 수요일마다 김치를 100포기 담근다고 하네요!

 

짭짜름한 조미김에 싸먹어도 맛있고

속초에서 오징어 젓갈을 가져와

다시 양념한 젓갈도 퀄리티가 좋다고 하네요!

 

이 집의 아쉬운 점은

김치가 조금 더 신맛이 강했으면 좋았겠다고 하네요

김치찌개와 김치국 사이 같은 느낌이라고 하는군요.

계란말이가 없어서 아쉽다고 하네요!

 

줄 서도 아깝지 않은 이유는

이런 김치찌개 만나기 쉽지 않다고 하네요.

국산 재료로 직접 담근 김치와

김치찌개를 먹고 싶다면 추천이라고 하는군요!

 

http://

 

수요미식회 클래식한 돼지고기 김치찌개 전문점

서울 중랑구 중화동 임현숙의 이화 김치찌개 메뉴 및 가격 영업시간

 

김치찌개 9000

고기사리 9000

햄사리 9000

두부사리 1000

라면사리 1000

 

영업시간

매일 오전 06~24

 

수요미식회 클래식한 돼지고기 김치찌개 전문점

서울 중랑구 중화동 임현숙의 이화 김치찌개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서울 중랑구 중화동 330-81

신주소 : 서울 중랑구 중랑천로 188

 

수요미식회 묵은지 갈비찜 묵은지 고등어찜

치즈계란말이 묵은지 요리 전문점 포스팅!

 

https://enjoyholic.tistory.com/4206

 

수요미식회 묵은지 갈비찜 묵은지 고등어찜 치즈계란말이 묵은지 요리 전문점 - 서울 종로구 재동 북촌 김치재 메뉴 및 가격 영업시간 위치 주소

2019년4월4일 방영된 수요미식회 201화에서는 야들야들 묵은지 갈비찜이 매력적인 묵은지 요리 전문점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묵은지 갈비찜 묵은지 고등어찜..

enjoyholic.tistory.com

 

*구글, 네이버에서 " enjoyholic"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로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카테고리에 지역별로 방송 음식점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내 검색으로 다양한 방송 음식점이 검색이 가능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