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 파워워킹 정체 공개! 스카이캐슬 OST we all lie 부른 하진!

by 엔조이홀릭 2019. 4. 22.
반응형

 

2019년4월21일 방영된 복면가왕 1507회에서는

100대 가왕 특집 

운동천재 파워워킹의 정체가 밝혀졌습니다.

 

2라운드 무대에서 아쉽게

우왕에게 패배를 한 파워워킹!

3표차로 아주 근소하게 패배를 했네요!

 

이어서 밝혀진

복면가왕 운동천재 파워워킹의 정체는 바로

가수 하진씨였습니다!

 

몽환적 음색으로 10년 차 베테랑이라는

하진씨!

 

작사 작곡도 하는 싱어송라이터라고 하는데요!

 

 

SKY캐슬 OST 'We all lie' 를

부른 주인공이라고 하네요!

 

 

아래 영상은 스카이캐슬 ost we all lie 뮤직비디오 입니다!


 

 

복면가왕이 첫 공중파 출연이라는 하진씨!

 

최근까지 알바를 했었다고 하는데요!

 

종이를 한 뭉터이 들고 온 사장님에게서

싸인 요청을 받고 되게 기뻣다고 하네요!

 

앞으로 자신을 알아보는 사람들이

사인 요청을 많이 해주었으면 좋겠다고 하는데요!

그런 모습이 귀엽네요!ㅋ

 

아래 영상은 복면가왕 파워워킹의 영상!

 

 

 

 

 

728x90

댓글